본문 바로가기

리멤버십

오투마케팅연구소

오투(O2O) 마케팅연구소

오스티엄의 미션인 ‘더 나은 삶의 방식 The better way to live’제공을 위한 CVM ‘고객가치 관리 Customer Value Management’ 를 연구합니다

 O2 Lab 이란?

O2O는 On LIne to Off Line, Off Line to On Line의 약자로 오스티엄의 서비스 미션인‘더 나은 삶의 방식 The better way to live’제공을 위한 CVM고객가치 관리 Customer Value Management’을 집중적으로 연구하는 연구소입니다 

Online과 Offline의 융복합 시대를 대비하여 오스티엄 고객의 편의성 증진을 위한 Online to Offline, Offline to online 등 다양한 소통 채널 등 연구하는 활동을 진행합니다. 서비스 테크놀러지를 기반으로 연구하여 더 나은 고객의 만족을 위하여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구축하고 소통하는 연구에 집중합니다.

오스티엄 미디어 둘러보기

첨부파일

공유하기


맨 위로 이동